MY MENU

스텐레스 이중연도

스텐레스 이중연도

최고의 제품, 최고의 기술력

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하겠습니다.

스텐레스 이중연도는?

  • 복잡한 현대건축물에서 작은 공간의 활용도 소홀이 할 수 없다는 점을 감안하여 최소공간, 최대효과, 최단기시공, 최적 공사비를 실천하기 위하여 이미 선진국에서 1925년부터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.
  • 스텐레스 조립식 이중연도는 국내 유수의 호텔, 업무용빌딩, 공장, 고급주택, 플랜트 및 아파트 등에 널리 사용되고 있다.

A S 공 법

구분 A S 공 법
경제성 및 관리성 MODEL AS SYSTEM은 연돌 및 연도 Size를 최소화 함으로써(내화벽돌 1/3~1/4)
단열성 내·외축 연돌사이에 25㎜의 유동하는 공기 단열층으로 구성되어져 연돌 외부 온도가 45℃전후로 주위벽의 열전도 영향이 없고, 내화벽돌 공법에 비하여 20% 정도의 열손실이 적다.
통풍성 우수한 단열성으로 열손실이 적어 배기가스 배출에 대한 통풍력 또한 우수하다.
시공성 경량이며 현장소집이므로 재래식에 비해 1/5정도의 공사기이 소요되며 기밀성 또한 우수하다.
내구성 열팽창 신축 Joint의 사용으로 열변화에 대처할 수 있으며 화학적 변화가 거의 없다. 또한 발생되는 결로는 하부 배수처리 장치로 처리되므로 이로인한 영향이 거의 없다.
건축 SPACE 재질의 마찰계수가 적어 연돌 단면적을 최소화할 수 있어 건축시공 면적을 줄일 수 있다.
정밀성 내면 마찰저항이 극히 적으며 정원형으로 배기가스 속도가 빨라 연돌단면적이 축소됨.
외관 별도의 보온재가 필요치 않으며 외관이 미려하다.
수명 약 50년 전후
분진처리 내부의 결로와 분진은 하부의 DC(Drain Tee Cap)에 의하여 완전 처리된다.